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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 라인의 창조
1단계 :
시장 조사
장기예측 ↔단기 예측↔목표고객조사
↙                  ↘
유행경향조사 ↔컬러조사 ↔직물과 장식물 조사
2단계 :
디자인
디자인 발상

라인계획

직물과 장식물 스와치를 첨부한 디자인 스케치
(또는 도식화)

디자인팀의 스타일 선택

예비 작업 지시서 작성
3단계 :
디자인개발과
스타일 선택
일차 패턴 만들기

원형의 재단, 봉제(일차 샘플)

원형의 적합성 확인(일차 채택 또는 스타일 정정이나 스타일 누락

최초 가격 견적(샘플의 원가 계산)

라인 재고

라인에 맞는 스타일 선택(최종 선택)
4단계 :
라인 마케팅
판매 샘플을 위한 원단 주문(복제)

판매 샘플을 위한 복제품 주문

최종 비용 산출

판매 대표자들의 시장 상품 제시

소매상들의 주문
5단계 :
예비 생산
생산용 패턴 완성

판매 주문에 따른 생산용 직물, 장식물과 그 밖의 부자재 주문

의류와 사이즈 작업 지시서 완성

생산용 패턴의 사이즈 그레이딩

생산용 마카 제작
6단계 : 공급생산시설 선택
7단계 :
의류 생산
컷 앤 쏘우(CMT) 재봉 샘플(하청에 의한)

생산 원단 검사

상품 재단 주문

상품 봉재 주문

검사,다림질,행텍과 봉투 준비
8단계 : 유통 제조 업체의 유통센터나 소매업자의 유통센터 또는 직접 소매자에게 주문/발송

품질 보증 확인

주문 확인후 각지의 유통망으로 상품 발송

계절별 판매 재고 현황

리오더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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