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담당업무 1) EDI & ERP 매출 마감 2) 재고조사 / 재고 수불 관리 / 전산 처리 3) 판매가 조정 및 재매입/재매출 관리 4) 직영점 급여 / 중간관리 수수료 관리 5) 매장 소모품 발주 관리 6) 그 외 매장 지원 업무
*자격요건 1) 학력 : 초대졸이상 2) 성별 : 무관 3) 경력 : 3년 ~ 6년
*우대사항 1) 해당 직무 근무 경험 2)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 3)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사고 4)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배우려는 자세
|
---|
전형방법 | - 1차 : 서류심사 - 2차 : 면접(1차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필요시 인적성 검사 진행 |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 1부(사진부착) -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각 1부 - 어학성적증명서, 자격증사본 1부 * 이메일 접수시 기타 증빙서류는 면접시 제출가능 |
---|
기타사항 | * 현재 근무지는 동대문역 근처이나 2021년 2월중으로 홍대입구역 신사옥으로 이전 예정 - 원서 마감후 1차(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