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코리아 대구지역 Client Advisor 채용
채용정보
업무내용 | 매장관리 및 판매 |
지원자격 | 경력직(시니어) / 5년이상 / 1명 / 연령무관 / 성별무관 신입직(주니어) / 1년이상 / 1명 / 연령무관 / 성별무관 |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보훈대상자,유사업무경험,동종업계경력 |
근무조건
근무요일 | 주5일근무 |
근무시간 | 매장영업시간(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1시간 30분 휴게시간) |
근무기간 | 협의 |
급여 | 경력직(시니어) - 협의 신입직(주니어) - 협의 |
복리후생 | 기본급/식대/인센티브/각종 수당/퇴직연금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복지포인트 제공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본인 및 배우자 단체보험 지원 매년 종합검진 지원 시즌별 유니폼 제공 및 세탁비 지원 직원할인(자사 상품 구매시) 설/추석 선물 지급 직급별/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및 코칭 프로그램 |
접수내용 및 문의
지원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국문 이력서 지원/샵마넷 직접 지원/지원분야 표기) |
마감일 | 채용시까지 |
채용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3차 면접 > 최종발표 및 입사 |
채용 포지션 | 근무지 | 경력 | 업무 | 우대사항 |
Senior Client Advisor | 대구지역 백화점 신세계동대구/현대대구 | 5년 이상 |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세일즈 상품 및 재고관리 사무 행정 업무 매장 운영 지원 | 백화점/명품 브랜드 경력 CRM 고객관리 경험 우대 팀 플레이어 |
Junior Client Advisor | 1년 ~ 5년 이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