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비씨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아요
결제 팝업창이 열리지 않아요!
회원가입은 유료인가요?
패션워크 회원인데 채용공고를 등록할 수 있나요?
취업을 해서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이력서 등록 및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력서에 사진 등록이 되지 않아요.
패션워크 이력서로 온라인 지원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는 건가요?
패션워크 고객센터 운영은?
패션워크 무통장 입금계좌번호를 알려 주세요
유료서비스 신청 및 결제 했는데 적용되지 않아요!
스캔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로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국민 카드 비씨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카드사에서 실시하는 ISP( Internet Secure Payment)를 다운 받아 설치 하신후 결제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Internet Secure Payment)서비스란?=
국민 및 비씨카드 회원의 인터넷전자상거래 이용에 따른 편리성과 안정성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신용카드 결제방식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이용방법
- 이용 대상 : BC카드, 국민카드 전회원
- 이용 방법 : 인터넷안전결제(ISP) 발급 후 결제
- 신청 방법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 등에서 모두 신청 가능
- 결제 방법 : 국민 또는 비씨카드를 통한 인터넷 결제시 ISP결제버튼을 선택하여 결제(결제창에 ISP결제버튼 제공)
- 상세 내용 :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비씨카드 : www.bccard.com, 국민카드 : www.kookmincard.co.kr)
결제 팝업창이 열리지 않아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윈도우XP '서비스팩 2 ' 를 설치하신 회원님들께서는 ' 서비스팩 2 ' 의 팝업차단 기능으로 인해 패션워크의 안내 팝업공지 및 결제하실 때 결제 팝업창이 보이지 않을 수도있습니다.
결제 팝업창이 보이지 않을 경우 팝업차단 기능을 해지하신 후 다시 결제시도하시면 문제없이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유료인가요?
패션워크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시 아이디, 비밀번호, e-메일 주소, 주민등록번호 등의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아이디가 발급되며, 아이디 발급 즉시 패션워크의 개인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개인이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당일 게시된 채용공고 열람 또한 전부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다만, 이력서의 노출위치(fashion focus people) 및 노출효과(프리미엄존,아이콘, 볼드)에 따라 유료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선택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워크 회원인데 채용공고를 등록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패션워크 개인회원으로 가입이 되있으시면, 개인서비스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채용공고등록은 기업회원만 하실수 있습니다. 별도로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하시고, 기업서비스를 이용바랍니다.
취업을 해서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로그인 창 우측에 있는 [마이패션워크]클릭 → 좌측 메뉴 [개인회원 탈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탈퇴 요청 후 24시간내에 탈퇴처리되며, 처리즉시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따라서, 재가입시 개인정보와 이력서를 다시 기입하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므로, 취업이 되었더라도 추후 이력서 활용시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이력서 삭제 대신 이력서를 ‘비공개’로 설정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력서 공개설정 변경은 [마이패션워크]의 [이력서 수정/삭제]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창 우측의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하시면 회원별로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해당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등록해주신 E-mail 주소로 비밀번호를 전송해드립니다.
( E-mail 전송시 회원님의 메일함이 가득차있어 반송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메일함을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확인이 불가능하시다면, 고객센터(☎ 02-851-08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력서 등록 및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패션워크에 이력서를 등록하시려면, 먼저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회원가입 및 이력서 등록은 무료입니다.
개인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로그인 창 우측에 있는 [마이패션워크]의 메뉴를 통하여 이력서를 등록 및 수정하실 수 있으며, 이력서 등록 개수는 무제한입니다.

좀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이력서의 노출위치(fashion focus people) 및 노출효과(프리미엄존,아이콘, 볼드) 등을 이용하시어 구직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회원님의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하신후 로그인 창 우측에 있는 [마이패션워크]클릭 → 좌측 메뉴[개인정보수정]을 통해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이디 변경은 기존 회원의 아이디 중복 문제로 회원님이 임의로 변경하실 수 없으므로, 현재 아이디를 탈퇴 후 신규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의 정보가 모두 삭제되어 재기입하셔야 합니다.)

* 단, 6월 이전에 가입하신 개인회원의 경우 개인정보 유출의 염려가 있어 기존의 아이디를 변경하여 드리고 있사오니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 페이지상단 중앙 > 개인ID변경안내 또는 공지사항 43번 게시글 > 아이디 바로 변경하기
이력서에 사진 등록이 되지 않아요.
이력서에 사진 업로드가 되지 않는 이유는 다음의 몇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① 파일 형식이 gif, jpg가 아닌 경우
② 파일 사이즈가 90 x120 픽셀을 초과하거나 파일 용량이 지나치게 큰 경우 (50KB 권장)
③ 파일 이름이 영문으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④ 파일 이름에 공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위와 같은 경우에는 이미지를 재조정하시어 다시 사진 업로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력서 사진등록은, 등록 후 새로고침을 누르면 이력서상에서 사진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새로고침을 누르거나 재로그인 시에도 사진이 안보이시는 경우, 패션워크 고객센터(☎ 02-851-0814)로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 및 조치하여 드립니다.
또한, 이미지를 다루기 힘드시다면, 고객센터 메일 주소(main@fashionwork.co.kr 파일첨부 가능)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함께 파일을 전송해 주시면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메일 발송시, 전화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패션워크 이력서로 온라인 지원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온라인 지원은 개인회원이 채용정보를 열람후 '온라인지원하기'버튼을 클릭하여, 패션워크 이력서로 기업에 지원하는 것을 뜻합니다.
온라인 지원 내역은 로그인 창 우측에 있는 [마이패션워크]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보여지는 [온라인 입사지원 현황]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수신확인' 상태가 '읽음'이라고 표시된 것은 기업에서 지원내역을 확인 한 것입니다.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는 건가요?
개인정보를 수정하시려면 개인회원 로그인 후, 로그인 창 우측에 있는 [마이패션워크] 클릭 → 좌측 메뉴 [개인정보 수정]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물론 회원가입 시에 입력했던 모든 내용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이력서와 입사지원시에 사용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패션워크 고객센터 운영은?
패션워크 고객 센터 안내입니다.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입니다.
- Tel : 02-851-0814
- Fax : 02-851-0817
- E-mail: main@fashionwork.co.kr
※ 평일 낮 12 ~ 1시의 점심 시간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쉽니다.
패션워크 무통장 입금계좌번호를 알려 주세요
계좌번호: 국민은행 201 - 21 - 1025 - 084
예금주 : 이 인 용
무통장 입금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입금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패션워크 고객센터 ☎ 02-851-0814
유료서비스 신청 및 결제 했는데 적용되지 않아요!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을 하시고, 고객센터(☎ 02-851-0814)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핸드폰, 신용카드,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 후 다시 로그인하시면 즉시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진노출효과의 경우에는 담당자가 신청 확인 후, 사진을 확인(이미지 깨짐 방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여드리므로 신청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드립니다.
스캔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로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스캔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반드시 회원가입과 이력서 작성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① 이력서에 들어갈 사진 뒷면에 이름과 아이디를 기입하여 우편으로 발송.
(반송 우표를 넣어서 보내주시면 사진을 반송해 드립니다.)
② 보낼 곳 : 서울시 구로구 구로 5동 104-10 동남오피스텔 1204호.
③ 패션워크 담당자가 스캔하여 신청하신 회원님의 이력서에 올림.
④ 신청하신 회원님에게 이-메일로 통지.
⑤ 회원님은 본인의 이력서나 개인회원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 가능.


회사소개 | 서비스안내 | | 회원가입 |개인정보취급방침 |세금계산서문의 | [불편사항신고]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맨위로
회사명 : (주)샵네트웍스  사업자등록번호 : 114-87-01861  대표 : 이인용
소재지 : 135-84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4-13 (포스타 빌딩 9층) [약도]
연락처 : 전화 02) 851-0814 / 팩스 02) 851-0817
문의메일 : [angel@shopnetworks.co.kr]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직업정보제공사업자번호 : 서울청 제 2012-30호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3-서울서초-31